(LAC #222) DOE 대출 승인 예정

오늘 LAC는 에너지부로부터 대출과 관련된 모든 문서를 받았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즉, 조만간 DOE에서 대출 승인 여부를 결정할 것이고 많은 건설 자금을 빌릴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LAC보다 훨씬 늦게 생산될 예정인 Pidment와 Ioneer는 이미 DOE 대출을 받았기 때문에 LAC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트램웨이의 첫 번째 단계를 건설하는 비용의 거의 75%는 정부 대출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지만 회사에 따르면 달러 기준으로 거의 15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LAC의 현재 시장 가치는 35억입니다.

. . 이렇게 큰 금액을 받을 수 있다면 좋은 일이고 최근 GM에서 받은 투자금으로 태클 채널 공사가 바로 시작될지는 모르겠지만 특별한 유증은 없다.

대출이 승인되면 즉시 삽질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리튬 아메리카

리튬 아메리카

Lithium Americas(TSX: LAC, NYSE: LAC)는 아르헨티나 후후이의 Cauchari-Olaroz 염수 리튬 프로젝트와 미국 네바다의 Thacker Pass 리튬 점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튬 아메리카는 캐나다 상장 회사입니다.

www.lithiumamericas.com

또한 위의 보도자료를 보면 GM과의 계약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고 있다.

첫째, 태클러 패스 1단계에서 LAC가 생산하는 모든 리튬에 대해 GM이 10년(연간 LCE 약 40,000톤)의 기간 동안 독점권을 가지며, 계약을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옵션도 있다.

10년 후에 5년을 더합니다.

GM이 한 단계 더 나아가 2단계에서 리튬에 대한 권리도 갖게 됩니다.

2월 16일 현재 GM은 3억 2천만 주를 투자했으며 LAC가 회사 분할을 발표한 후 추가로 3억 3천만 주를 매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AC는 2023년 하반기 네바다와 남미 기업을 법적으로 분리할 계획인 것으로 보이지만 GM은 그 전에 투자를 마무리할 것으로 보인다.

2023년 1월, 리튬 아메리카는 제너럴 모터스와 구속력 있는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YSE: GM ) (“제너럴 모터스”), GM은 1단계 생산 개시일로부터 10년 동안 1단계 생산에 대한 독점 액세스 권한을 갖게 되며, GM은 초기 기간과 동일한 조건에서 추가 5년 동안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갖습니다.

GM 또한 Thacker Pass의 2단계 생산에 대한 우선권 제공 Thacker Pass의 탄산리튬은 GM의 독점 Ultium 배터리에 사용됩니다 공급 계약과 관련하여 GM은 2개의 트랜치에 6억 5천만 달러의 지분 전략적 투자를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초기 3억 2천만 달러 투자는 2023년 2월 16일에 마감되며 회사는 2023년 하반기에 미국과 아르헨티나 사업부를 분리할 계획이며 특정 전제 조건이 충족된 후 두 번째 3억 3천만 달러 투자가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TVM 대출 프로그램에서 예상되는 자금 조달과 GM의 6억 5000만 달러 지분 투자 및 보유 현금을 통해 리튬 아메리카는 Thacker Pass 1단계 건설의 위험을 상당히 줄이는 데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2년 11월 2일 SEDAR에 제출된 “Feasibility Study, National Instrument 43-101 Technical Report for Thacker Pass Project, Humboldt County, Nevada, USA”라는 제목의 회사 기술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2023년 1월 31일. 모든 수치는 미국 달러입니다.